본문 바로가기

Home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Japanese

커뮤니티 

Home
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부산합동양조, '2022 생탁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2022.06.14)

작성일23.08.24

조회수859



부산합동양조 생탁이 `2022 생탁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9일,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대상(백석대 김은빈), 최우수상(대구가콜릭대 김규리, 김보민, 조은정), 우수상(계원예술대 석지원, 서단비) 등 수상작 3편, 수상자 6명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좋은 친구`라는 키워드로 기성 세대 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라벨디자인을 과제로 실시한 `2022 생탁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에는 총 121개 팀이 참가, 210개 작품을 출품하여 젊은 대학생들의 큰 관심과 열의를 이끌어 냈다.

대상을 수상한 김은빈 학생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생탁이라는 브랜드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 좋은 기회였다"며 "제가 디자인한 생탁이 곳곳에 디스플레이 되는 모습을 상상하니 행복하고 뿌듯하다"고 밝혔다.

부산합동양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MZ 세대와 공감하고 소통하며 보다 폭넓은 브랜드이미지 확장을 향해가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뿐만 아니라, 기성세대와도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발굴하고, 지속가능한 브랜드로열티를 위해 새로운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 밝혔다.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출처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206140045&t=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