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Japanese

커뮤니티 

Home
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부산 크리에이티브샵서 특별 식품판매전... 관광객 입맛 사로잡는다(2022.08.01)

작성일23.08.24

조회수768

부산합동양조 생탁의 모습

【파이낸셜뉴스 부산】 부산경제진흥원은 크리에이티브샵의 판매와 홍보 활성화를 위해 8월 한 달간 지역 향토기업 부산합동양조 생탁과 협업해 ‘지역 대표 식품군 특별판매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샵은 창업기업의 초기 판로를 지원하고 소비자 시장 반응 조사를 위해 부산경제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공간으로, 2017년 광복동에 개소한 이후 오프라인과 온라인채널을 통해 창업기업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오는 8월 1일부터 진행하는 특별판매전에는 연탄불고기(김프로미트), 당면만두·어묵탕 (에스아이홀푸드) 등 가정간편식(HMR)제품과 부산지역 전통주 제조업체인 ‘리큐랩 주식회사’, 독일 수제맥주 ‘툼브로이’ 등에서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시식 ·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부산합동양조 생탁은 이번 행사에 시음용 주류 제공을 통해 지역 창업기업 제품 홍보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부산경제진흥원은 부산 관광지 일러스트를 활용한 포토존을 조성해 크리에이티브샵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판매전과 함께 8월 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사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판매한다. 자세한 라이브 커머스 일정과 판매 상품은 크리에이티브샵 스마트스토어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경제진흥원 창업지원단 박성일 단장은 “여름 휴가철 부산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산 창업기업 제품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창업기업이 크리에이티브샵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정용부 기자 demiana@fnnews.com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208011018407178